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놀이터 가자] 상암동 난지천 공원 놀이터!

은콩이네 놀이터 리뷰

by 은콩아빠 2016. 6. 16. 15:49

본문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아빠랑 놀이터 가자! 

오늘은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난지천 공원 놀이터를 다녀왔습니다!





네비에 나오는 정확한 지명은

"하늘공원 놀이터"라고 되어있네요

 




주차부터 해볼까요!

놀이터 바로 옆에 공영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 걱정은 없습니다





방문한 날이 한적한 평일 오후 였는데 

주말에도 주차 걱정은 없을 정도로 주차 공간은 넉넉한 편입니다





우리 가족의 교통 안전을 책임지고 있는 검둥입니다ㅋ





자 이제 놀이터를 둘러 볼게요


일단 놀이터 몸체가 돛을 달고 있는 배의 모습입니다 

바람을 맞고 돌진하는 범선의 자태가 보이시나요?


 






오늘은 큰 범선의 선장이 된 은콩이!


확실히 놀이터에 테마가 있다 보니 아이가 상상놀이를 하는데 큰 도움이 되는 듯 하네요







놀이터 내부는 미로처럼 이곳 저곳이 다리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단조롭지 않아서 인지 흥미를 쉽게 잃지 않네요

내려올 생각을 안 합니다







놀이터 몸체 한 켠에 유아용 놀이터가 붙어있습니다 

유아용 놀이터는 전체적 높이가 낮고 작아 보입니다 

하지만 형아들 놀이터랑 연결되어 있다는 점!

엄빠의 각별한 주시가 필요하겠죠!








그 밖에도 곳곳에 아기자기한 컨셉의 놀이기구들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주말엔 저 지프차에 정원이 초과되는 상상이 머리에 그려지네요 

차 좋아 하는 건 애나 어른이나 뭐 다를 게 있나요ㅋ






유격 타임!

유격 유격~ 








올~ 미니 암벽 등반장이 있네요

은콩인 유치원에도 있는 거라며 능숙하게 올라갑니다

많이 컷다 아들!





이 놀이터의 하이라이트 

"미니 짚트랙"









이거 완전 재밌음!!

원래 주말에 오면 아이들끼리 줄 서야만 탈수 있는 시설인데 

오늘은 원 없이 타고 가네요 

생생함이 전달되지 않아서 동영상으로 따로 올릴 생각입니다







전부 담지는 못했지만 난지천 공원은 체육시설이나 산책로도 잘 갖춰져 있어서 

운동이나 가족 소풍으로 나오셔도 좋을 것 같네요 







놀이터 주변으로 수돗물 시설이 곳곳에 배치되어 있어서 

아이들 손 씻기기도 편리하네요

놀이터 일부분이 모레 놀이터로 되어 있어 발도 씻었어요




바로 옆에 공원 화장실도 있구요 

시설도 크고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습니다






아직 시기가 되지 않아서 운영하지 않고 있구요 

좀 더 더워지면 깨끗이 청소하고 운영하지 않을까 싶네요 

항상 위생 철저!!




신기하게도 놀이터에 가둬 놓지 않은 토끼들이 돌아다니네요 

화장실 청소하시던 아주머니께 토끼가 돌아다닌다고 말씀드리니 

본인은 처음 듣는 이야기라 말씀하시네요

그럼 얘들은 누구죠...


 



어찌 된 일일까요..

너넨 왜 여기 있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또 올게 그때까지 건강하렴..

 




토끼들 때문에 더 재밌게 놀다 온 난지천 공원 놀이터!!

토끼야 또 보자~


                                    아빠랑 놀이터 가자

                                           -은콩아빠-



아빠랑 놀이터 가자 더 많은 포스팅을 확인하시려면 눌러주세요>>http://noryter.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